MY MENU

공지사항

제목

에이치케이씨, ‘2020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시사타임즈뉴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05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652
내용
국가기간 산업분야의 안전수행과 정부시책 부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2020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를 기획한 (주)글로벌뉴스통신은 지난 9월29일 심사위원회를 열고 경제분야의 국가발전 기여 공로를 인정하여 발전 및 일반설비 정비업체인 ㈜에이치케이씨를 선정했다.

 

에이치케이씨, ‘2020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사람중심의 상생기업’ 비전을 열가는 HKC 대표이사 채희관 (c)시사타임즈

 

에이치케이씨, ‘2020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서울복합화력 HRSG 설치공사 (c)시사타임즈

 

㈜에이치케이씨는 기계설비 및 비계, 전기, 토공, 가스, 소방설비 부분의 전문건설 회사이다. 에너지 공기업인 발전사(한국 남부발전, 남동발전, 동서발전, 서부발전, 중부발전)의 통합정비적격 인증업체(25개 품목)로 확고한 정비 시공능력을 인정받았고, LNG 인수기지 및 석유화학(케미컬) 분야의 공사실적을 갖고 있다.

 

㈜에이치케이씨는 국가 기간산업인 발전소 정비분야 업무를 수행해오면서 친환경적 공사 수행과 ‘안전사고’없이 성장기업으로서 신뢰성을 쌓아가고 있는 점이 심사에 반영됐다.

 

코로나 19 사태에도 정부 방역지침(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모임자제 등)을 최대한 준수하여, 본사 및 현장의 근로자에 이르기까지 전 임직원이 건강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채희관 대표이사는 “위기가 곧 기회인 만큼,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미래를 준비하겠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속성장과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위해서 지혜를 모으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10월 말경으로 예정되어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