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3년 에이치케이씨 송년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2.21
첨부파일0
추천수
4
조회수
92
내용

()에이치케이씨는 2023년 12월 19일 (화)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23년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정훈 상임감사님의 강의와 마상수 전무님의 부서별 사업보고를 시작으로 본사 및 현장 직원의 시상식 진행후 경품 추첨 등 임직원 및 가족분들 상호 간 소통을 증진하고 화합을 위한 만찬행사 및 세미나를 진행했다.


 



시상은 최우수직원상 - 박종연 부장님 우수직원상 - 안정현 부장님 , 박수현 대리님 

         ▲장려상 - 이영선 사원님 , 조남원 사원님 , 강성모 사원님이 수상을 하였다.

 



2023년도 송년회때 진행한 이벤트 경품 및 추첨 경품으로는 김, 두유, 갤럭시버즈,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상품권, 청소기, 갤럭시 워치, 동남아 2인동반 여행권을 경품으로 준비하였다.




채희관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의 새로운 리스크 관리시스템과 비젼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두가지의 비젼을 제시하였다. 첫번째 " 새로운 사업,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방향성을 설정하고, 위험요소를 철저히 분석하여 리스크를 줄이고 영업이익을 최대화 할수 있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 할것이다." 두번째 "기후위기 환경변화에 따른 사업환경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처하고자 한다" 라며 비젼을 제시하였다. 2024년도는 더욱더 질적으로 향상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함을 끝으로 2023년도 송년회는 막을 내렸다.


끝으로 에이치케이씨 정경준 차장님의 아이들의 응원의 메시지가 2024년에는 에이치케이씨 임직원분들의 행복과 발전 나아가 회사의 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4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