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채희관 대표이사,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大賞’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13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111
내용


채희관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 이룸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시상식에서 건설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 시상식은 국내외 정치ㆍ경제ㆍ자치행정ㆍ문화예술ㆍ스포츠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격을 높인 인물에게 상을 수여하는 자리다.
 
올해 한국인 대상'은 평소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리더십으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등으로 국가경제와 지역경제 및 국가브랜드 향상 등 미래 발전에 공헌한 한국인을 매년 정치발전 국제친선외교공로 지방의회 국방안보부문 치안소방부문 경제발전부문 기업경제발전부문 사회발전공헌부문 언론발전부문 등 추천을 통해 발굴 시상함으로 써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수상자는 부문별 응모 및 추천을 통해 대상 심사위원회의 심의와 한국언론연합회 기자단이 분석한 분야별 활동 기여도그리고 언론 매체와 사회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사 등을 참고해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위 사람)은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선정하여 KNS뉴스통신장애인문화신문이 주최하고, ()국제언론인클럽, ()서울경제연합이 주관하는 제6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에 선정되어 본상을 수여합니다.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의 주요 수상자로는 국가발전 부문의 윤두현 의원(국민의 힘경북 경산)과 의정발전 부문의 윤재갑(더불어민주당전남 해남ㆍ완도ㆍ진도), 이인선(국민의 힘대구 수성구을의원 등이 있다행정발전 부문에서는 정기명 여수시장김장호 구미시장이 백성현 논산시장과 함께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3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